您现在的位置: 外语爱好者网站 >> 韩语 >> 韩流风尚 >> 正文

金秀贤唱林炳秀歌曲《约定》

作者:佚名    文章来源:本站原创    更新时间:2014/2/22

金秀贤唱林炳秀歌曲《约定》
20일 방송된 SBS 수목극 '별에서 온 그대'는 김수현이 전지현을 위해 노래를 불러주는 장면을 내보냈다. 이별해야 한다는 사실을 애써 모른채하며 조용히 읊조리듯 부르는 김수현의 노래소리가 시청자들의 귀를 자극했다. 이날 김수현이 부른 노래는 1984년에 발표돼 큰 사랑을 받았던 임병수 1집 수록곡 '약속'. '별이 유난히도 밝은 오늘 이 시간이 가면, 그대 떠난다는 말이 나를 슬프게 하네'라는 가사와 울먹이는 듯한 김수현의 표정과 목소리가 어우러져 강한 인상을 남겼다.
在2月20日播出的SBS周三周四剧《来自星星的你》中,金秀贤为全智贤唱了一首歌。金秀贤努力表现出假装不知两人即将离别的事实,入吟唱般安静地哼唱,他的歌声刺激着观众的耳朵。当天,金秀贤演唱的歌曲是林炳秀1984年发行后倍受听众喜爱的第一张专辑收录曲《约定》。“在星星尤其明亮的今天过去后,你就要离开,这让我悲痛欲绝”的歌词和金秀贤的表情及声线融合在一起,令人印象深刻。

 

金秀贤

 

林炳秀 约定 歌词MV
/hy/hlf/201402/35593.html


노래를 부른후 김수현의 프러포즈가 이어졌고, 전지현 역시 "완벽하게 행복하다"며 감격스러워했다. 하지만, 이어 "이젠 꿈에서 깨어날 때"라며 이별을 고하는 말을 남겨 안타까움을 자아냈다.
唱完歌后,金秀贤开始求婚,全智贤也非常感动地说“这幸福太完美了”。但全智贤又说“现在是时候从梦中醒来了”,暗示两人的离别,让人为之惋惜。

韩娱新闻2014年2月22日
방송 이후 SNS와 온라인 블로그 및 커뮤니티 등에는 임병수의 원곡이 연이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. '김수현이 부른 곡'이라며 30년만에 다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.
电视剧播出后,SNS和在线博客及社区等上接连上传了林炳秀的原曲,吸引众人视线。因为是“金秀贤唱的歌”,这首歌在30年后再次获得了超高人气。

 

약속约定歌词
金秀贤:唯你一人 歌词
韩文对话:约定
金秀贤:在你家门口 歌词
金秀贤生日粉丝大捐赠

金秀贤唱林炳秀歌曲《约定》:https://www.ryedu.net/hy/hlf/201402/35586.html